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른 곳에서는 읽을 수 없는 대학에 대한 정보

카테고리 없음

by 애린부엉이 2020. 7. 20. 15:04

본문


다른 곳에서는 읽을 수 없는 대학에 대한 정보



대학이 인생을 영원히 얼마나 바꿀지 놀라울 것이고, 이 경험을 준비하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많다.


아래 글은 학교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담고 있다.


이 기사가 제공하는 충고에 유의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대학 업무량에 적응하는 능력에 대해 걱정한다면, 공부 기술 수업을 듣는 것을 고려해보라.


고등학교에서 성적이 좋은 학생들은 대학에서 받은 일에 놀랄지도 모른다.


이 과정들은 당신이 당신의 수업에 합격하는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대학에 지원하기도 전에 하고 싶은 직업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알아두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특정 대학이 당신의 학위를 따는데 필요한 과정을 가지고 있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당신은 필수과목을 결정하기 위해 입학처와 대화할 수 있다.




필수 코스 부하와 함께, 과외 활동을 추가하십시오.


다양한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당신은 미래의 고용 신청을 위한 더 나은 이력서를 갖게 될 것이다.


물론 성적을 올리는 것이 주요 목표인 만큼, 자신이 관리할 수 있는 것만을 해야 한다.




그것을 끝내기 위해 첫 학기에 단 한 개의 일반 교육 수업을 들어봐.


만약 당신이 두려워하는 졸업을 위해 수업을 들어야 한다면, 당신은 나중에 더 즐거운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일찍 끝내라.


아마도 당신은 지금으로부터 신입생들의 수업에서 여전히 4학년이 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더 이상 누군가 당신을 위해 청소하거나 요리할 집에 있지 않다.


영양가 있는 음식을 꼭 먹고, 충분한 잠을 자고, 스스로 청소를 해야 한다.


몸조심하고, 적절하게 공부하고, 모든 수업에 참석하고, 규칙적인 스케줄을 따르라.


몸에 좋지 않은 음식과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으면 병이 날 수 있는데, 이는 대학생들에게는 좋지 않다.




쉬운 수업을 듣는 대신 당신의 흥미를 최고로 끌어올리는 수업을 선택하라.


자신에게 도전을 주는 것은 매우 보람될 수 있다.


여러분은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을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나중에 직업을 구할 때 여러분을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의 네트워크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고등학교의 명성에 기대지 마라.


대학은 고등학교와 많이 다르다.


당신은 전에 조크나 천재였을지 모르지만, 대학에서는 아무도 당신이 누구였는지 알지 못하거나 그것에 대해 신경 쓰지 않는다.


모든 것이 고등학교 때와 똑같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까지 했던 것보다 더 열심히 일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해보라.




대학 생활 중에 시간을 내서 인턴직에 지원하십시오.


인터닝 기회를 통해 당신은 실제 경험과 전문적인 관계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일을 제대로 하면 취업 제의까지 받을 수 있다.


네가 다니는 대학은 인턴쉽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야 하니, 어서 들어가!



당신이 대학에서 내리는 결정은 당신이 아직 상상할 수 없는 방식으로 당신의 미래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것을 기억하고 가능한 한 열심히 공부하여 지식을 높이고 학위를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