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건강한 머리카락을 유지하고 관리 가능한 머리를 유지하는 쉬운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애린부엉이 2020. 7. 20. 15:02

본문


건강한 머리카락을 유지하고 관리 가능한 머리를 유지하는 쉬운 방법



당신의 인생은 그저 나쁜 날들의 큰 연속물인가? 당신은 감당할 수 있는 머리를 갖기 위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시도해 본 적이 있는가? 머리 걱정은 그만하고 이 글을 읽어라.


아래 기사에서는 단번에 근사해 보이는 머리카락을 가질 수 있도록 머리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팁을 제공해 줄 것이다.




두꺼운 털을 뜻하는 두꺼운 컨디셔너는 얇은 머리카락에 기름진 외관을 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머리카락을 더 가늘고 가늘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만 당신의 머리카락을 닳게 할 것이다.


무스 타입의 컨디셔너나 가볍게 분사된 레크인 컨디셔너는 헤어 샤프트에 무겁거나 기름기가 많아 보이지 않고 볼륨을 더하는 것이 가장 좋다.




여러분의 머리카락을 더 좋은 상태로 만들고 더 튼튼하게 하기 위해서, 너무 많은 휴대용 건조기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라.


특히 고데기와 드라이어 등 일부 가전제품은 머리에 여러 가지 기능을 할 수 있어 볶음 조절과 수리가 정말 고통스럽다.


언제든지 머리를 쉬게 하고 열을 너무 많이 사용하지 마라.




자외선 차단제를 바른 제품은 당신의 머리카락을 보호할 수 있다.


태양은 모발을 손상시킬 수 있고 헤어 케어 일상으로부터 볼 수 있는 어떤 혜택도 감소시킬 수 있다.


태양으로부터 머리카락을 보호하면 머리카락이 더 오래 지속되고 색이 보존될 것이다.




바다에서 막 나왔다는 듯한 머리 모양을 내기 위해서는 이 모습을 흉내낼 수 있는 제품을 찾아보자.


"소금 스프레이"라고 표시된 스프레이를 찾으십시오.


물 한 컵에 소금 한 티스푼을 넣어 자신만의 혼합물을 만드는 것을 고려해보라.


그리고 라벤더 오일을 열 방울 정도 더하면 병에 당신만의 바다를 만들게 된다.




칙칙한 모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약간의 명확화 샴푸만한 것이 없다.


칙칙해 보이는 머리카락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헤어케어 제품이 축적된 결과일 수 있다.


축적을 방지하기 위해 일주일에 한 번 이상 투명 샴푸를 사용해야 한다.


이 샴푸는 머리카락에 있는 제품 찌꺼기를 완전히 제거해 줄 것이기 때문이다.




헤어케어 코너에서 제품을 쇼핑할 때는 다양한 제품의 라벨을 읽어보고 천연 성분이 대부분 들어 있는 제품을 선택한다.


당신의 헤어 타입에 효과가 있는 컨디셔너와 샴푸를 찾아라.


어떤 제품이 당신의 머리에 가장 적합한지 알아낼 때까지 망설이지 말고 다른 제품을 사용해 보십시오.




가을과 겨울에는 추위에 대한 노출을 제한하라.


추운 날씨는 당신의 머리카락을 건조하게 하고 당신의 두피에 있는 건강한 기름과 영양소의 양을 낮출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야외에서 오랫동안 있어야 한다면, 반드시 머리를 보호해야 한다.




머리를 빗을 때는 아래쪽을 향해 시작하고 위로 올라간다.


끝부분을 천천히 움직여서 매듭과 꼬임 부분을 손상시키지 않고 바로 잡아라.


두피에서 팁까지 브러시를 시작할 수 있도록 엉클을 계속 제거하십시오.




안 좋은 날들은 이제 당신 뒤에 있다.


지적한 바와 같이, 멋져 보이는 머리카락은 성취하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다.


이러한 제안들 중 몇 가지를 여러분의 일상적인 헤어 케어 루틴에 포함시키고 여러분의 건강한 머리카락의 더 나은 상태와 외모의 결과를 즐기세요.